Total 7건
  • Q. [개인정보] 아이디,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
    아이디, 패스워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로그인창 내에 있는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추가적으로 패스워드 분실시에는 회원가입시 선택 입력했던 패스워드 분실시 질문을 이용해 패스워드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. [개인정보] 회원가입시 입력했던 패스워드 분실시 질문에 대한 답변이 생각나지 않아요.

    만약 패스워드를 직접 찾기 어려우신 경우라면 아이러브스모킹 고객센터 로 연락주시면 확인절차후 임시 비밀번호를 문자메시지로 발송해드립니다.

  • Q. [개인정보]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

    로그인 후 메인 왼쪽 상단의 로그인창 내 내정보관리를 클릭하신 후

    하단부분의 [탈퇴하기]를 클릭하시면 됩니다.

  • Q. [개인정보] 실수로 탈퇴가 됐는데 복구하고 싶어요.

    아이러브스모킹에서 탈퇴를 하시면 회원님의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복구 불가능합니다.

    - 회원정보

    - 포인트 등


    기존 데이터의 경우 개인정보에 해당하여 저희가 따로 보관하지 않기 때문에 복구가 가능하지 않은 것이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Q. [개인정보] ID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안타깝게도 아이디는 변경은 불가능합니다.
    만일 아이디를 변경하시려면, 현재 가입하신 아이디를 해지하시고 재가입하셔야 합니다.

    해지시에는 아이러브스모킹과 관련된 모든 정보가 삭제되오며, 복구가 불가능하니 유의해 주세요.
  • Q. [개인정보] 법인회원도 가능한지요?

    아이러브스모킹은 주민등록번호를 통한 개인실명확인을 하므로 사업자등록증을 이용한 법인명의의 회원가입은 불가능합니다
  • Q. [개인정보] 메일수신 상태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메일 수신을 동의 또는 해지를 원하시면 로그인후 개인정보 수정에 들어가셔서 하단부분의 정보메일을 받겠습니다에 체크하시면 됩니다. (체크는 동의, 해제는 해지)

검색

알림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