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AT 코리아, 캡슐 담배 ‘켄트 클릭 1MG’ 출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1-12-02 23:59 조회 3,300 댓글 1

본문

“캡슐을 터뜨리면 상쾌한 맛이”
BAT 코리아, 캡슐 담배 ‘켄트 클릭 1MG’ 출시

1948277284_55156868_C4CBC6AEC5ACB8AF1MG.jpg


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(이하 BAT 코리아)가 지난해 ‘켄트 클릭 6MG’의 성공적인 출시에 이어, 지난 11월 21일 ‘켄트 클릭 1MG’를 선보였다.
‘켄트 클릭 1MG’는 세계 최초의 켄트 1MG 캡슐 담배로서 한 개비에서 두 가지의 전혀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.

BAT 코리아 관계자는 ‘켄트 클릭 6MG’에 이은 이번 신제품 ‘켄트 클릭 1MG’의 출시를 계기로 저타르 제품을 선호하는 성인 흡연자들도 켄트 캡슐 제품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. 또 6MG 제품과 마찬가지로, ‘켄트 클릭 1MG’ 또한 캡슐을 터뜨리기 전에는 켄트 고유의 맛을 즐길 수 있고, 캡슐을 터뜨리면 기존 맛과는 다른 상쾌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.
캡슐 필터가 내장되어 있는 켄트만의 혁신적인 ‘캡슐 테크놀러지’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순간 스스로 담배 맛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이다.

클릭 버튼을 형상화한 아이콘이 그려진 팩은 작년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후 각광 받아온 켄트의 혁신적인 면모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. 또한, 팩 전면을 감싸고 있는 밝은 화이트 색상은 저타르 제품의 느낌을 잘 표현해 주고 있다.

BAT 코리아의 카시프 크와자(Kashif Khwaja) 마케팅 전무는 "‘켄트 클릭 1MG’는 세계 최초의 켄트 1MG 캡슐 담배로, 그동안 혁신을 선도해 온 BAT 코리아의 리더십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사례"라고 밝히고, "그동안 저타르 캡슐 담배를 기다려 온 성인 흡연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"고 덧붙였다.

한편, 신제품 ‘켄트 클릭 1MG’의 타르 함량은 1.0mg, 소비자 가격은 갑당 2,700원이다.

댓글목록 1

마니아님의 댓글

마니아 작성일

담배 안팔리니 이제 신제품으로 ..

알림 0